주요상담사례

HOME > 소비자 정보 > 주요상담사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6 돌잔치 계약해지로 인한 계약금 환급 문의 1372상담팀 2017-04-11 227
15 상품출고 전 취소한 책상 배송비 부담 피해 1372상담팀 2017-02-15 210
14 방문판매로 블랙박스 설치 후 청약철회 요청하니 거부하는 업체 1372상담팀 2016-12-10 203
13 대리점의 잘못된 안내로 청구된 위약금 피해 1372상담팀 2016-10-19 405
12 내용물 확인을 위해 포장을 훼손한 이유로 반품을 거부한 업체 1372상담팀 2016-09-19 515
11 수리 후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비데에 대해 계속적인 부품비를 요구한 업체 1372상담팀 2016-08-09 554
10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 관련 1372상담실 2016-07-14 524
9 코웨이 얼음정수기 관련 상담 1372상담팀 2016-07-05 597
8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청바지의 하자에 대해 왕복 배송비 요구하는 업체 1372상담팀 2016-06-21 585
7 오픈마켓에서 가품 구입으로 인한 피해 1372상담팀 2016-05-13 724
6 잘못 안내된 판매원 설명으로 인한 통신결합상품 재약정 취소 불가 불만 1372상담팀 2016-04-12 724
5 모바일 기프티콘 잔액 환불 거부 1372상담팀 2016-03-23 683
4 부대 비상으로 호텔 예약 취소하게 된 군인, 환불 요청 거절해 1372상담팀 2016-02-29 807
3 모바일 기프티콘 잔액 환불 거부 1372상담팀 2016-02-12 783
2 계약과 다른 예식장 위약금 관련 상담 1372상담팀 2016-02-11 677
1 홈쇼핑 광고와 달리 녹이 생긴 믹서기 피해 1372상담팀 2016-02-11 826
  1 /